옛사랑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쥬얼리 조회 0회 작성일 2021-06-15 19:38:35 댓글 0

본문

[놀면 뭐하니?] 겨울이 생각나는 감동 보이스⛄ 이문세 - 옛사랑 ♬, MBC 210102 방송

★★★More clips are available★★★

iMBC
http://www.imbc.com/broad/tv/ent/hangoutwithyoo/vod/

WAVVE
https://www.wavve.com/player/vod?programid=M_1004711100000100000\u0026page=1
수익으로 : 30년이 지난 노래인데 오래됨을 느끼지 못할 정도의 깊은 여운과 잔잔한 감동이 올라오는 노래. 악기 선율도 가사와 잘 접목시켜서 언제 들어도 편안하게 느껴지는 노래.
세상속을살다 : 겉멋부리지 말고 담백하게 부르지... 옛날처렁.
ko david : 이문세씨의 목소리는 오래된 명품 악기가 내는 소리 같음. 엔틱하면서도 굉장히 고급스러움.
s o : 썸네일 KCM인줄 알았네 ㅋㅋ
쿰쿰 : 진짜 어떤 삶을 살아야 이런가사를 쓸수있는거냐??ㄷㄷ

이문세- 옛사랑(가사)7080

설명
old man : 군대가기전 대학시절 연애하던 여자친구가 생각나는 노래...
입대전 헤어져 군시절 전역할때까지
그립고 보고 싶었는데 이제는 시간도 꽤 지나 남은 인생에서 볼 수 없을지도 모르는 사람... 가슴속 미련만 남아 가끔 꿈속에 흐릿한 얼굴로 나오는 가슴 시리고 아련한 옛사랑
신속하게세계정복 : 16살이 봐도 노래가 좋다
ammon0041 : 95학번. 그해 어느 겨울밤, 흰눈 펑펑 내리는 그 들판에 자전거를 이끌며 함께 걸었지. 여전히 아름다운 지난날의 추억이여~, 이젠 그리운 것은 그리운대로 내 맘에 두어야지 ㅠ
김백화 : 팔십살 먹은 할머니도 옛사랑이 그립읍니다.ㅎㅎ
행복한 물고기 : 내 취향이군

[유희열의 스케치북] 아이유-옛사랑(원곡:이문세) ㅣ KBS방송

[유희열의 스케치북] 아이유-옛사랑(원곡:이문세)
giti kei : 저요
지처리 : 못생겼는데도 이쁘다!
송영환 : 이노래 거의 영원히 좋아하실분 손!ㅋ
아임슈타인 : 눈을 감으니 35년 전 그 때의 친구들에게로 뛰어가는 내 모습이 아련히 떠오른다..
너무 그립다. 다시는 갈 수 없는 그 시절 그때의 친구들에게로
callsign : 도대체 이 영상은 왜이리 날 따라다니냐
벌써 오조오억번째다
이 가시나는 틀림없이 나이를 5백살쯤 속엿을것이다
누군가가 용기내서 치마쫌 들춰보소
꼬리가 9개인지..

... 

#옛사랑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3,831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beautysociety.co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